▲ 다니 효영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걸그룹 티아라 멤버 다니와 파이브돌스 효영이 문방구에 난입해 불량식품을 먹는 사진이 공개됐다.

   13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다니와 효영이 한 문방구에 들려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70~80년대 추억의 불량식품을 먹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다니는 미국에서 생활하다 방학을 맞아 잠깐 한국에 놀러 왔을 때 캐스팅 돼 이번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2013'을 통해 처음 교복을 입은 것을 물론, 추억의 불량식품도 처음 접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다니와 효영은 매니저를 졸라 드라마 촬영이 끝난 후 진짜 수업이 끝난 것처럼 문방구에 들려 직접 불량식품을 사먹었다는 후문.

   소속사 측은 "다니가 효영을 친언니처럼 항상 의지하고 있다. 촬영장에서는 실제 학교를 다니는 친구처럼 찰떡같이 붙어 다닌다"고 전했다.

▲ 다니 효영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학교2013'에서 효영은 그동안 선보였던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에서 외모, 말투 성격까지 선머습 같은 여학생 이강주로 변신했으며, 다니는 외모에 관심이 많은 여학생 역을 맡아 티아라 데뷔에 앞서 연기로 먼저 팬들을 찾아간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2013'은 다니, 효영 외에 장나라, 최다니엘, 박해미, 이한위, 이종석, 박세영, 김우빈 등이 출연하며 오는 12월 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