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학교(총장·박춘배) 산학협력선도대학사업단(LINC사업단)은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인하대 정석학술정보관, 대강당 등에서 '2012 인천 테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테크놀로지(Technology)를 주제로 산업계·학계·연구계 등에서 다양한 전문가와 대학생이 모여 꿈과 비전을 나누고, 경험과 지식을 공유할 목적으로 마련됐다. 또 일반 관람객들도 참여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체험할 수 있다.
첫째날은 'Technology-대학과 기업의 유쾌한 만남'이라는 주제로 ▲산업 현장의 애로기술을 토대로 기업과 학생, 교수가 힘을 합한 '기술경영경진대회 성과 발표회' ▲유망중소기업 우수성과물 및 인하청년 CEO 제품 전시 등이 진행된다.
둘째날에는 'Start-Up-청년이여! 세상과 소통하자' 라는 주제로 ▲청년들의 열정과 도전을 응원하는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및 용현시장·후문가 마케팅 경진대회 ▲Success 청춘 스토리와 창업 도전기, 일과 청춘의 꿈에 대한 멘토들의 강연 등이 진행된다.
김연성 인하대 LINC사업단장은 "이번 행사는 창의적 인재육성, 산학협력 강화 등을 목표로 모인 산·학·연 관계자들이 우수연구 성과를 공유하고 발전방향을 도모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박경호기자
'기술노하우 공유' 산학연 한자리에
인하대 '테크 페스티벌'
입력 2012-11-26 23:10
지면 아이콘
지면
ⓘ
2012-11-27 21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종료 2024-11-18 종료
경기도는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역점사업이자 도민들의 관심이 집중돼 온 경기국제공항 건설 후보지를 '화성시·평택시·이천시'로 발표했습니다. 어디에 건설되길 바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