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정환 군생활 공개 /Mnet

김정환의 군생활이 공개된다.

7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 TOP12 토크콘서트'에서는 로이킴, 딕펑스, 정준영, 홍대광, 유승우, 허니지, 연규성, 안예슬, 계범주, 볼륨, 이지혜 등 '슈스케4' TOP12가 모여 합숙 생활 뒷이야기를 털어놓는다.

특히 군복무로 참석하지 못한 김정환은 영상을 통해 근황을 전할 예정이다.

영상 속 김정환은 "산악 훈련 시 높은 산에 올라가면 몇 천 명 앞에서 혼자 무대에 올랐던 '슈스케4'의 순간이 항상 떠오른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그는 "군으로 복귀한 뒤에도 부대 내 음악 동아리 등을 통해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히며 지역 예선 당시 선보였던 자작곡 '2 Years Apart'를 들려줘 당시의 감동을 재현했다.

이 영상에서 '슈스케4'에서 보여줬던 노래하는 청년 김정환의 모습이 아니라 특공 무술, 산악 훈련 등 고된 훈련을 늠름하게 소화해 내는 특공대 포스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

김정환 군생활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정환 군생활 공개 기대된다", "김정환 군생활 공개 본방 사수 하겠다", "김정환 군생활 공개 반가울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정환을 만나기 위해 유승우, 안예슬, 볼륨이 부대로 깜짝 면회 가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