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호동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의 편성이 확정됐다.
강호동이 MC를 맡은 새 예능 프로그램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가 오는 1월 22일(화) 밤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강호동의 복귀 프로그램 중 유일한 신설 프로그램으로 기획부터 화제를 된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는 최근 3년 동안 인기를 누렸던 장수 토크쇼 '승승장구'가 종영됨에 따라 후속작으로 편성됐다.
KBS측은 "토요일 편성도 고려됐으나 기존에 방영된 4부작 파일럿 프로그램 '리얼체험 프로젝트-인간의 조건'이 정규편성을 확정 지음과 동시에 '승승장구'팀이 '박수칠 때 떠나고 싶다'라며 종영의사를 밝혀와 화요일 편성을 최종 확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강호동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 '상상플러스', '승승장구'의 바통을 이어받아 화요일 밤의 성공적인 예능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강호동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는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의 손으로 불리는 문은애 작가와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등을 연출한 이예지 피디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제작진은 "모든 스텝진들이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오랫동안 기획한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게 좋은 방송으로 보답 드리겠다"라고 밝혔다.
강호동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 편성 확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강호동 당신이 좋다 기대된다", "강호동 당신이 좋다 제목 예능 같지 않아", "강호동 당신이 좋다 강심장 맞대결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호동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는 MC 강호동 외에 최강창민, 용감한 형제, 정재형, 탁재훈의 새로운 MC조합을 선보일 것으로 밝혀져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