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종석 김우빈 귀마개 귀요미 /(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한파 속 촬영에서 귀마개를 한 이종석과 김우빈의 귀요미 사진이 화제다.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3' (극본 이현주 고정원/연출 이민홍 이응복)에서 열연 중인 이종석(고남순 역)과 김우빈(박흥수 분)이 최근 영하로 떨어진 한파에도 불구, 귀마개를 한 채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6일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과 김우빈은 깜직한 털 귀마개를 하고 브이를 그리며 귀요미 모습을 뽐내고 있다. 극중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다른 두 사람의 귀요미 사진은 보는 이들의 엄마미소를 자아낸다.

▲ 이종석 김우빈 귀마개 귀요미 /(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현장에서 두 사람은 실제 친구관계인만큼 눈빛만 봐도 서로의 마음을 알 수 있을 정도로 환상적인 호흡을 발휘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학교 2013' 현장 관계자는 "한파와 눈까지 많이 내려 힘든 촬영에도 불구하고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두 사람 덕분에 스태프들도 힘을 내어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밤과 추위를 잊은 이종석과 김우빈의 연기를 많이 기대해 달라"고 귀뜸했다.

한편 지난 1일 방송된 9회에서 강세찬(최다니엘 분)과 정인재(장나라 분)의 각기 다른 수업방식이 문제가 돼 학부모와 교장의 압박을 받게 된 가운데 학부모와 교장, 아이들까지 세찬의 수능형 수업방식으로 통일하기를 원해 궁지에 몰린 인재가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