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자정 인피니트의 공식 홈페이지에 유닛 그룹 인피니트H의 첫 앨범 'FLY HIGH'의 트랙리스트가 전격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물음표)', '씨쓰루'를 발표하며 2012년을 달군 프라이머리가 앨범 전체의 프로듀싱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던 인피니트H의 앨범에는 힙합계의 맏형 다이나믹 듀오 개코와 R&B 보컬계의 신성 자이언티, 실력파 보컬리스트 범키, 울림 엔터테인먼트의 신예 베이비 소울 등이 피쳐링으로 참여했으며 뮤지션 빈지노, 팔로알토, 릴보이 등이 참여진에 이름을 올렸다.
총 5곡으로 공개된 앨범의 트랙리스트는 프라이머리를 중심으로 현재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힙합 아티스트들의 집대성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8일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인피니트H의 팬만이 아닌 일반 힙합 매니아들이 SNS를 통해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 눈길을 끌었으며 "이게 과연 아이돌 가수의 트랙리스트인가?", "과연 인피니트의 확장은 어디까지?", "트랙리스트만으로도 기대되기는 처음"이라며 환영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1월 11일 발매되는 인피니트H의 첫 앨범 'FLY HIGH'는 앨범 발매 전부터 선 주문이 폭주하고 있으며 인피니트H는 10일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펼쳐지는 쇼케이스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