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태웅 윤혜진 웨딩사진. 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배우 엄태웅(39)과 원로배우 윤일봉(78)의 딸이자 발레리나인 윤혜진(33)이 결혼식을 올리고 있다. /심엔터테인먼트 제공
비공개로 치러진 엄태웅 윤혜진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엄태웅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는 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배우 엄태웅과 발레리나 윤혜진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엄태웅 웨딩사진을 보면 깔끔한 턱시도를 입고 행복에 겨운 미소를 짓고 있는 엄태웅이 눈길을 끌었다.

신부 윤혜진 역시 순백의 드레스와 함께 환한 미소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촬영에는 유명 스타일리스트인 정윤기 인트렌드 대표와 루브르네프 스튜디오의 홍혜전 포토그래퍼가 참여해 고급스러운 웨딩 화보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엄태웅 윤혜진 웨딩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엄태웅 윤혜진 결혼 축하한다", "엄태웅 윤혜진 웨딩사진 너무 예쁘다", "엄태웅 윤혜진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린 엄태웅 윤혜진은 식이 끝난 뒤 인도네시아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 엄태웅 윤혜진 웨딩사진. 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배우 엄태웅(39)과 원로배우 윤일봉(78)의 딸이자 발레리나인 윤혜진(33)이 결혼식을 올리고 있다. /심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