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전망 좋은 집'이 인터넷 다운로드 순위 1위에 오르며 영화팬들의 새삼 화제로 올랐다.
12일 웹하드 송사리에 따르면 곽현화, 하나경 주연의 영화 '전망 좋은 집'이 영화 다운로드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전망 좋은 집'은 영화 개봉전에도 곽현화 하나경의 파격노출 연기로 영상물등급위원회로부터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을받으며 큰 화제가 됐다.
당시 영상물등급위원회는 “성적 행위 등의 묘사가 빈번한데다 자극적으로 그려지고 수위 또한 높다. 그리고, 여성에게 강제로 폭행을 가하거나 여성의 모습을 촬영하는 관음증 장면도 자주 그려진다. 주제 및 내용, 선정성, 폭력성, 가학성, 모방위험 등 청소년들에게는 관람이 허용되지 않는 영화다”라며 19금 등급 판정 이유를 설명했다.
특히 곽현화 하나경의 전라의 올 누드연기는 남성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연일 이슈가 됐다.
영화 '전망 좋은 집'은 성에 대한 극과 극의 생각을 가진 2명의 오피스 레이디 '미연'과 '아라(하나경 분)의 일과 사랑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이다.
곽현화는 자신의 몸에만 관심이 있고 내면에는 관심 없는 남자들이 싫어 제대로 된 연애 한 번 해보지 못한 연애 초보 미연을 연기했고, 하나경은 순전히 즐기기 위해 남자 고객들과 은밀한 만남을 갖는 거침없고 적극적인 여성 아라 역을 맡았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