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창석은 1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며 빼어난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폭소의 도가니로 몰았다.
이날 고창석은 부모님과 형이 모두 엘리트 출신이라며 “부모님이 모두 서울대 출신이고 형이 하버드 출신 변호사”라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날 고창석은 아내인 배우 이정은을 사로잡은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고창석은 “배우가 재미있어서 열심히 했고 배우를 시작할 때의 자부심은 지금 못지않다. 그런 자신감을 아내가 좋아한 것 같다”고 답했다.
특히 고창석의 미모의 아내 이정은은 영화 '황해' '전우치' '마더' '고고70' '4교시 추리영역' 등 많은 작품에서 단역으로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고창석은 아내와 결혼 뒷야기를 전하며 “장인어른께 형은 변호사이고 누나는 교수라고 했더니 ‘자네는 왜 그런가?’라고 했고 대학교는 중퇴했지만 방위출신이라 남들보다 2~3년 사회생활을 먼저 했다고 하니 장모님께서 ‘게다가 방위인가?’라고 하셨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고창석 아내 미모를 접한 네티즌들은 "고창석 아내 미모 역시 여배우라 다르네" , "고창석 아내 미모 고창석은 좋겠네~" , "고창석 아내 미모 청순매력 최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