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창석 반전집안, "형은 하버드출신 변호사·누나는 美대학 교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영화배우 고창석 반전집안이 공개돼 화제다.
 
1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연극 '벽을 뚫는 남자'의 출연진인 이종혁, 고창석, 임형준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고창석의 부모님이 두 분 다 서울대 출신이다"라며 "고창석의 형은 하버드 출신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윤종신은 고창석에게 "큰 형은 하버드대 출신으로 유명 로펌에서 근무 중이라고 들었다. 로펌에서 위치가 높을 것 같다"고 묻자 "큰 형은 로펌에서 파트너 변호사로 일하고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윤종신은 "파트너 변호사면 거의 일반회사 임원급이다"고 덧붙였고 MC규현이 이어서 "누나는 미국에서 교수님으로 있다던데, 무슨 전공이냐"고 물었다.
 
고창석은 "누나의 전공은 잘 모른다. 강의하는 학교가 어딘지도 모른다. 그냥 미국 어딘가에서 교수를 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고창석 반전집안, "형은 하버드출신 변호사·누나는 美대학 교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또 고창석은 고창석은 형제들의 외모를 묻는 질문에 "내가 유독 뚱뚱하다. 다른 형제들은 날씬하다. 누나도 그렇다"라고 덧붙였다.
 
고창석 반전집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창석 정말 반전집안이네요", "고창석 엘리트 집안출신이군요", "고창석 반전집안 놀랍다", "고창석 집안 얘기 듣고 깜짝 놀랐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고창석은 연극배우 출신 미모의 아내 이정은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