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3'으로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종석(고남순 역)과 김우빈(박흥수 역), 곽정욱(오정호 역), 이이경(이이경 역), 이지훈(이지훈 역)까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다섯 남자의 훈훈한 현장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사진 속에는 아이돌 그룹의 인사법처럼 일렬로 손을 내밀고 있는 이종석, 김우빈, 곽정욱, 이이경, 이지훈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시청자들은 이 다섯 인물의 극중 캐릭터 이름 한자씩을 따서 일명 '순수오이지'(고남순-박흥수-오정호-이이경-이지훈)라고 칭하며 뜨겁게 지지하고 있는 상황.
촬영 현장에서 이들은 실제 고등학생 시절로 돌아 간 듯 장난기 어린 모습으로 돈독한 친분을 쌓아가고 있으며, 다섯 명 전원이 촬영하는 장면마다 매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학교 2013'의 현장 관계자는 "촬영장 분위기를 항상 밝게 만들어주는 이 다섯 배우들의 열정에 추운 날씨에도 즐겁게 촬영을 이어나가고 있다. 친구라는 이름하에 진한 우정을 쌓아갈 다섯 남자들의 앞으로의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학교 2013' 순수오이지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학교 2013 순수오이지, 아이돌 부럽지 않네", "학교 2013 순수오이지, 훈훈한 조합", "학교 2013 순수오이지 보는 재미 깨알 같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명 '순수오이지' 사진 공개로 기대를 더하고 있는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3' 후속으로는 '광고천재 이태백'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