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오후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의 공식홈페이지에는 3분 가량의 하와이 신혼여행 미방송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 된 영상에서는 신혼여행 중 만난 꼬마는 이준-오연서를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플로 꼽으며 부끄러운 모습을 드러내는 한편 이준과 오연서는 서로 박수를 치고 소리를 지르며 꼬마와 기념사진을 찍는 등 기쁜 마음을 주저 없이 표현했다. 이는 지난 19일 방송에서 보여줬던 이준-오연서 커플의 모습과는 상반돼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 12일 '우결4'에서는 오연서와 이장우의 열애설 후 오연서가 이준과 첫 대면하며 눈물을 흘리며 열애설에 대해 해명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후 지난 19일 방송에서 이준과 오연서의 모습에서 이제껏 과는 다른 어색한 기류가 흘렀다.
오연서의 열애설이 나기 전에 이준은 오연서에게 수줍은 듯 스킨십을 시도하며 보는 이들까지도 설레게 만드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지금은 오연서의 애교에 "그냥 하던대로 하라"거나 오연서 앞에서 음식을 허겁지겁 먹는 모습, 오연서의 말에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는 등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였다.
이준 오연서 미방송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준 오연서 미방송 영상, 사이 정말 좋아 보인다", "지금은 확실히 이준 오연서 미방송 영상때와 다르지", "지금은 이준 오연서 미방송 영상때처럼 설렘이 느껴지지 않아 아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