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오후4시 방송될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밴드 씨엔블루의 클럽 라이브를 공개된다.
지난 23일 심야 클럽 팬텀에서 진행된 사전 녹화에서 타이틀곡 ‘I’m sorry’ 라이브 연주를 시작으로 올 나이트 현장 모습이 전파를 타는 것.
씨엔블루는 이번 새 앨범 '리:블루(Re:BLUE)'의 수록곡인 ‘Coffee shop’, 일본 발표곡 ‘these days’ 등 여러 곡을 연이어 열창했다.
신곡 ‘I’m sorry’와 ‘Coffee shop’은 정용화 자작곡이고 ‘these days’는 이종현 자작곡이다.
팬들은 씨엔블루의 올 라이브 자작곡 메들리에 열광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심야 클럽 올 라이브 공연 현장에 모인 팬들은 “씨엔블루 라이브 공연 가창력 인증”, “씨엔블루 클럽 라이브 대박 예감”, ”씨엔블루 매주 라이브 했으면 좋겠다”, "씨엔블루 심야 클럽 올 라이브 공연 음악중심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엔블루는 지난 14일 발표한 음반 '리:블루(Re:BLUE)'가 25일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하는 저력을 보였다.
씨엔블루는 또 국내 밴드 최초로 월드 투어에 도전, 아시아와 유럽, 호주, 북남미 등에서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