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여진 종아리 둘레 /FashionN 제공
최여진 종아리 둘레가 공개됐다.

26일 밤 12시 FashionN(패션앤)에서 방송하는 신개념 이너 뷰티쇼 'Follow 美(팔로우 미)'에서는 종아리 근육 없는 매끈한 다리를 주제로 '다이어트 배틀'이 펼쳐진다.

도전자들을 만나기에 앞서 출연자들이 종아리 둘레를 재는 과정에서 MC 최여진은 치마를 입은 상태로 과감하게 자신의 다리를 테이블 위로 들어 올려 눈길을 끌었다.

최여진 종아리의 둘레 사이즈는 32cm. 이는 대한민국 걸그룹 최고의 각선미로 손꼽히는 소녀시대 티파니의 수치(30cm)와 겨룰 수 있는 날씬한 다리로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개그우먼 허안나의 종아리 둘레는 36.5cm로 측정돼 일반 여성들을 대변하는 뷰티멘토로 이미지를 굳혔다.

이에 도윤범 뷰티 컨설턴트는 종아리 둘레 사이즈를 공개하지 않은 구은애를 보며 "구은애씨와 큰 차이 없다"고 폭로해 MC 구은애를 당황스럽게 만드는 동시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하는 '팔로우 미' 다이어트 배틀에는 종아리의 보기 싫은 근육인 소위 '종아리 알'로 고충을 토로하는 일반인 3명을 대상으로 고민 퇴치 솔루션이 진행된다. 종아리 퇴축술과 더블스키니 주사 요법, 그리고 종아리 경락 등 3가지 방법으로 각각 무결점 각선미 도전에 나선 이들이 3주간의 관리 후 스튜디오에 나선다.

최여진 종아리 둘레를 접한 네티즌들은 "최여진 종아리 둘레, 대박", "최여진 종아리 둘레, 부러워라", "최여진 종아리 둘레, 본방사수하면 비법을 알 수 있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여진 종아리 둘레와 부츠를 신고 싶은 여성들의 종아리 알통녀 탈출기는 26일(토) 밤 12시 FashionN '팔로우 미'에서 공개된다.

▲ 최여진 종아리 둘레 /Fashion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