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늬 굽 없는 킬힐. 배우 이하늬가 6일 오전 서울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뒷담화 감독이 미쳤어요’(감독 이재용) 제작발표회에서 참석하고 있다. /강승호 기자

이하늬 굽 없는 킬힐이 화제다.
 
배우 이하늬는 6일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뒷담화 : 감독이 미쳤어요'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하늬는 단발 웨이브 머리에 여성스러운 화이트 블라우스와 우아한 라인의 초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단아하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하늬는 초미니 블랙 플레어 스커트에 독특한 디자인의 굽 없는 킬힐을 신어 늘씬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이하늬 굽 없는 킬힐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늬 굽 없는 킬힐, 독특한데 예쁘다", "이하늬 굽 없는 킬힐. 잘 어울려", "이하늬 굽 없는 킬힐 소화하는 각선미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뒷담화 : 감독이 미쳤어요'(감독 이재용) 인터넷을 이용해 세계 최초로 원격 연출 영화를 찍겠다며 홀연히 할리우드로 떠나버린 괴짜 감독과 결국 대혼란 속 멘붕에 빠져버린 14인 배우들의 모습을 리얼하고 유쾌하게 담아낸 작품으로 이하늬를 비롯해 윤여정, 박희순, 강혜정, 오정세, 김민희, 김옥빈, 류덕환, 김남진, 이솜, 김기방, 김C, 정은채, 최화정 등이 출연한다. 28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