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과전쟁2' 아이돌특집 기자간담회 남지현 결혼관 언급. 19일 오후 KBS신관 국제회의실에서는 KBS2 '사랑과전쟁2' 아이돌특집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고찬수 감독과 배우 강석우와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쥬얼리 예원, 포미닛 남지현이 참석했다. 사진은 남지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박주우기자

걸그룹 포미닛 멤버 남지현이 결혼관을 언급했다.
 
19일 오후 KBS신관 국제회의실에서는 KBS2 '사랑과전쟁2' 아이돌특집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고찬수 감독과 배우 강석우와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쥬얼리 예원, 포미닛 남지현이 참석했다.
 
이날 남지현은 성숙미가 물씬 풍기는 화이트 꽃무늬 스커트를 입고 등장해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특히 이날 결혼 시기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남지현은 "결혼은 언제하는가가 중요한게 아닌 것 같다"며 "누구와 하는지가 더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 '사랑과전쟁2' 아이돌특집 기자간담회 남지현 결혼관 언급. 19일 오후 KBS신관 국제회의실에서는 KBS2 '사랑과전쟁2' 아이돌특집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고찬수 감독과 배우 강석우와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쥬얼리 예원, 포미닛 남지현이 참석했다. 사진은 포토타임을 갖기 위해 걸어나오는 남지현 /박주우기자

이어 남지현은 "나와 잘 맞는 짝이 나타나면 바로 공개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또 남지현은 포미닛 멤버들의 반응에 대해 "멤버들이 축하해줬다"며 "하지만 진짜 결혼을 하면 안 된다고 했다. 좋은 모습만 보여주면 좋겠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 아이돌 특집은 가족주의보다는 개인주의에 익숙한 20대 커플이 결혼 후 연애할땐 몰랐던 서로의 모습을 알게 되면서 결혼에 대한 환상이 깨지고 현실에 부딪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 '사랑과전쟁2' 아이돌특집 기자간담회 남지현 결혼관 언급. 19일 오후 KBS신관 국제회의실에서는 KBS2 '사랑과전쟁2' 아이돌특집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고찬수 감독과 배우 강석우와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쥬얼리 예원, 포미닛 남지현이 참석했다. 사진은 포토타임을 갖고 있는 남지현(좌), 김동준(가운데), 예원(우) /박주우기자

한편 '사랑과전쟁2' 아이돌 특집은 다음달 8일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