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지원 이혼 공식입장. 사진은 지난해 7월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제작보고회에서 작품 속 고등학생으로 출연하는 가수 은지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은지원이 이혼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28일 은지원 소속사 GYM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010년 4월 하와이에서 결혼한 은지원은 부인 이모 씨와 지난해(2012년) 8월 합의 이혼했다"고 밝혔다.

공식입장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성격 차이로 인해 어려움을 겪다가 새 출발을 할 수 있도록 각자 원하는 길로 가기로 합의했다.

소속사는 "일반인인 이모 씨의 사생활이 지켜질 수 있도록 이혼 당시 사실을 굳이 공표하지 않았다"며 "이혼 사실이 공개된 지금도 이모 씨의 일상 생활이 평소와 다름 없이 유지될 수 있도록 관심이 증폭되거나 지속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은지원은 이혼 후 부모님과 함께 지낸 뒤 최근 다시 독립해 방송 활동과 향후 발표할 새 음악 준비에 몰두하는 중으로 알려졌다.

은지원은 지난 2010년 고교 시절 첫사랑 이씨와 처음 만났던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은지원이 박근혜 대통령의 5촌 조카이며 부인 이씨가 축구선수 이동국의 처형이란 사실 또한 세간의 관심을 모았다.

은지원은 이혼 후인 지난해 12월 당시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의 유세 현장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현재 tvN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세 얼간이' 등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