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희의 20년 전 모습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0일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나인:아홉번의 시간여행' 측은 조윤희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20년 전 어린 시절임에도 불구하고 현재와 비교해서 손색이 없을 만큼 작은 얼굴과 일자 각선미를 뽐내며 모태 미녀임을 입증하고 있는 조윤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조윤희는 온라인상에서 낮은 굽의 신발을 신고도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며 '8등신의 정석'으로 화제가 된 바 있기 때문에 그녀의 과거 모습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보이고 있다.
'나인:아홉번의 시간여행'의 제작진은 "극 중 이진욱이 신비의 향을 이용해 20년 전 과거로 시간여행을 한다. 정확히 20년 전으로 돌아간다는 설정에 많은 분들이 출연진의 실제 20년 전 모습을 궁금해 하고 있다"며 "조윤희 사진을 시작으로 다른 출연자들의 20년 전 사진도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조윤희 20년 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윤희 20년 전에도 예쁘네", "조윤희 20년 전, 모태미녀 입증하네", "조윤희 20년 전 모습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인:아홉번의 시간여행'은 시간 여행을 소재로 한 판타지 멜로 드라마로 남자 주인공 박선우(이진욱 분)가 20년 전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신비의 향 9개를 얻게 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다루는 드라마다. 오는 11일 첫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