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푸른거탑'에서는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짜파구리의 원조인 군푸드 '군대 뽀글이'를 소개할 예정이다.
군푸드 '뽀글이'는 일반 사병들이 취사행위를 할 수 없는 군대에서 라면 봉지 안에 스프와 물을 붓고 면을 불려 먹는 군대만의 독특한 라면 조리법으로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짜파구리 또한 '뽀글이'의 종류 중 하나다.
그 동안 군대의 일상을 진지하게 묘사해 기발한 웃음을 선사해 온 '푸른거탑'은 군대의 수송차량을 인기 자동차 버라이어티 스타일의 연출로 풀어내 큰 화제를 모았던 '군대기어'처럼 '뽀글이'의 제조방법을 소개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푸른거탑'을 담당하고 있는 CJ E&M의 민진기 PD는 "'군대기어'의 진지하고 과장된 톤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소재만 군대 간식으로 바꿨는데도 새로운 재미가 탄생했다. 앞으로도 기발한 변주를 통해 계속 진화하는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푸른거탑 군푸드 예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푸른거탑 군푸드, 기대된다", "푸른거탑 군푸드, 뽀글이 준비해두고 봐야지", "푸른거탑 군푸드, 짜파구리가 뽀글이였다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푸른거탑 군푸드 에피소드는 13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N '푸른거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