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동뮤지션 officially missing you 100만 뷰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2' 방송 캡처

'K팝스타2' 악동뮤지션이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로 최단 시간 100만 뷰를 기록했다.
 
1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에서 악동뮤지션이 선보인 '오피셜리 미싱 유' 영상이 방송 6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방예담이 '베이비(Baby)'로 15시간 만에 100만뷰를 달성한 기록을 두배 이상 단축한 것이다.
 
특히 지난 주 자작곡 '크레센도'로 4연속 음원 차트 1위 기록을 세웠던 악동뮤지션은 불과 한 주 만에 또 한번 경이로운 기록 하나를 더 추가하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라'는 개별 캐스팅 미션을 부여 받은 악동뮤지션은 진정성있는 가사와 편곡으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울리며 생방송 4라운드 경연 최고점을 받으며 TOP4에 진출했다.
 
한편 톡톡 튀는 노랫말과 코믹한 내용을 담은 '다리꼬지마'로 'K팝스타2' 첫 출연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악동뮤지션은 최근에는 직접 작곡한 노래로 한 이동 통신사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가요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