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유는 MBC뮤직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을 통해 태국의 대표 휴양지 끄라비로 여행을 떠났다.
온유는 여행 전 계획했던 것처럼 맛있는 음식을 먹고 노천온천에서 피로를 푸는 등 진정한 힐링을 즐겼다. 또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야시장 구경을 나서기도 했다.
끄라비에 온 2일만에 한식집을 찾아 한식 마니아임을 공언한 온유는 삼겹살을 앞에 두고 정육점 아들다운 고기 굽는 스킬을 선보이며 샤이니 먹방 1인자의 자존심을 지켰다.
온유는 샤이니 멤버들 중 본인이 가장 고기를 잘 굽는다며 고기 굽는 실력에 대한 자부심을 뽐내는 한편 현장에 있던 스텝들에게 자신만의 특제 상추쌈을 선보이는 등 세심한 매너남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온유 정육점 아들 인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온유 정육점 아들 인증, 육식 즐겼구나", "온유 정육점 아들 인증, 나도 고기 좋아하는데", "온유 정육점 아들 인증, 고기 잘 굽는 남자는 매력적이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유 정육점 아들 인증은 19일 밤 11시 MBC 뮤직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을 숙소에 모여서 직접 모니터하는 샤이니 다섯 멤버들의 각양각색 반응과 샤이니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강아지 '꼼데'도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