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야구단, V4기원 팬페스트

프로야구 SK 와이번스는 오는 24일 인천 문학구장에서 NC다이노스와 시범 경기후 '2013 팬페스트'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팬 페스트 행사는 팬과 함께 7년 연속 한국시리즈 진출과 V4 달성을 기원하는 출정식으로 진행되며, 1루 응원단상과 그라운드에서 실시된다. 행사는 응원단 소개와 치어리더의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되며 임원일 구단 대표이사의 인사말, 이만수 감독의 출사표, 박정권 주장의 시즌 각오가 차례로 이어진다.

이어서 팬과 선수가 어우러지는 펀(FUN) 마당이 진행된다. 행사의 마지막은 정근우·최정·김강민·박재상·채병용·윤희상이 참여하는 팬사인회로 장식한다. 사인회 참여를 희망하는 팬은 사인을 받고싶은 선수와 사연 및 연락처를 적어서 이메일(hillkidd@nate.com)로 접수하면 된다.

■인천Utd, 31일 홈경기 할인

프로축구 인천 유나이티드는 오는 31일을 '인천시민 응원의 날'로 정하고 당일 오후 4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 시티즌과의 홈경기 입장권을 할인 판매한다. 인천시민에 한해 인터넷 예매시 E·N·S석은 성인 5천원, 청소년 3천원, 어린이 1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W석은 성인 1만원, 청소년 7천원, 어린이 3천원에 판매한다. 구단 관계자는 "2연승중인 팀이 연승 행진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인천시민들의 열띤 응원의 함성이 경기장에 가득차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준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