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광수는 지난 21일 10개국에서 동시 오픈 한 글로벌메신저 '라인(LINE)' 공식계정을 통해 "라인에서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 팬 여러분께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 많이 보여 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최근 찍은 프로필 사진과 촬영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이광수는 싱그러운 봄 햇살을 배경으로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깔끔한 화이트 니트를 입고 침대에 엎드려 부드러운 미소와 눈빛으로 평소 안방극장에서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촬영 관계자는 "배우 이광수씨가 최근 해외 팬들이 급증하며 '아시아 프린스'라는 새로운 애칭을 얻어 '新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만큼,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과도 실시간으로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글로벌메신저 '라인(LINE)' 공식계정을 오픈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이광수씨는 '라인(LINE)'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와 근황 등 소식을 전함으로써 팬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이광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매주 다양한 모습으로 맹활약해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광수 침대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광수 침대화보 대박", "이광수 침대화보, 이런 모습이 있을 줄은", "이광수 침대화보 멋있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