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유 드레스 /에이스토리 제공
가수 아이유가 칵테일 드레스를 입고 인형 몸매를 과시했다.

29일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제작진은 우아하고 화사한 칵테일 드레스를 입고 한껏 멋을 낸 아이유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세련된 올림머리와 우윳빛 피부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보랏빛 칵테일 드레스로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살렸으며 그동안 숨겨왔던 완벽 비율의 여신 몸매를 드러내며 우아함과 성숙미를 돋보이게 했다.

극중 박시한 캐주얼 스타일로 특유의 털털함과 귀여움을 선보였던 이순신(아이유 분)의 180도 달라진 모습은 이번주 방송의 극적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아이유는 "시청자들께 순신이의 예뻐진 모습도 보여드릴 수 있게 돼 즐겁다"고 하며 연기에 완전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 아이유 드레스 /에이스토리 제공

제작사 에이스토리 관계자는 "이번 방송부터는 준호(조정석) 의 순신 스타만들기 프로젝트가 본격 가동돼 두 사람이 좌충우돌 부딪히는 이야기도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이다. 아이유의 계속되는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아이유 드레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드레스 사진 너무 에쁘다" "아이유 드레스 사진, 인형 몸매 대박이네" "아이유 점점 예뻐지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의 여배우 변신이 시작될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은 오는 30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