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주 '엠넷 보이스코리아2(이하 엠보코2)' 배틀라운드에서 격돌한 이시몬과 유다은의 승부 결과가 오늘 밤(29일) 공개된다.
지난주 배틀 라운드서 백지영 코치 팀 이시몬과 유다은은 상반된 개성이 돋보이는 압도적인 보이스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봄여름가을겨울 보컬인 이시몬과 한상원밴드 보컬인 유다은은 두 사람 모두 블라인드 오디션 당시 올턴을 기록하며 백지영 코치 팀에 합류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시몬이 보컬로 활동한 밴드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은 방송 당일 트위터를 통해 "보이스코리아 허스키 올턴몬 이시몬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글을 남긴데 이어 23일엔 이시몬의 사진과 함께 "오마이갓! 이시몬 성령강림!"이라는 글을 연이어 게재하며 응원을 전했다.
또한 '슈퍼스타K4' 유승우는 트위터를 통해 "엠보코2 신중현 선생님의 기가 막히는 노래를 말도 안 되게 불러 주신 두 분 최고에요. 이시몬 누님 팬"이라며 이시몬과 유다은의 배틀 라운드 무대에 대한 감동을 전했다.
최고의 공연으로 무대를 빛냈지만 백지영 코치의 선택을 받을 사람은 단 한 명 뿐. 만약 백지영 코치의 지목을 받지 못한 사람은 다른 코치에게 갈 수 있는 스카우트 제도를 통해 구제될 수 있다. 과연 이시몬과 유다은 중 누가 다음 라운드 진출 기회를 얻을 것인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엠넷 보이스코리아2' 두번째 배틀 라운드와 이시몬 유다은의 승부 결과는 29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