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재석 박솔미 결혼식 고소영 하객패션. 배우 고소영이 21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에서 열린 배우 한재석과 박솔미 커플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 /강승호기자
고소영 하객패션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고소영은 2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에서 열린 한재석-박솔미 결혼식에 참석했다.

이날 고소영 하객패션은 수많은 탑스타들 중 단연 카메라플래시를 독차지했다.

고소영은 선글라스에 아찔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하의실종 패션을 과시했고, 그녀만이 소화가능한 화려한 하이힐로 눈길을 끌었다.

한재석·박솔미는 결혼식을 올리기 전 워커힐 애스톤 하우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한재석은 "많은 분이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행복하게 살겠다"고 인사했고 박솔미도 "예쁘게 살겠다"고 말했다.

결혼식 사회는 배우 장동건과 공형진이 맡았고, 두 사람은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한재석 박솔미 커플은 2010년 KBS 1TV 드라마 '거상 김만덕'에 함께 출연하면서 처음 만났고 2011년 6월 교제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에는 한차례 결별설이 나오기도 했지만 위기를 극복하고 마침내 결혼에 골인했다.

이날 한재석 박솔미 결혼식에는 장동건, 고소영, 최여진, 이태란, 김민종, 김수로, 김승우 등이 개성있는 하객 패션을 선보이며 총 출동했다.

특히 고소영 하객패선은 명품 각선미를 뽐내는 하의실종 재킷에 오렌지백으로 포인트를 줘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한재석은 지난해 드라마 '울랄라부부'에 이어 현재 영화 '우리들의 천국'을 촬영 중이다. 박솔미는 최근 SBS '정글의 법칙 인 아마존' 편에 출연해 호평을 받았다. /강승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