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시크릿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시크릿의 새 미니앨범 'Letter from Secret'(시크릿에게서 온 편지) 의 발매를 30일로 확정하고 카운트다운에 돌입했음을 밝히며, 전효성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전효성은 샤장식이 들어간 화이트 펀칭 원피스에 화이트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웨이브 양갈래 머리로 한 층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으며, 홀터넥 원피스와 투명하리만큼 하얀 피부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릴린 먼로의 리즈 시절을 연상케 했다.
지난 12월 '토크 댓'(TALK THAT) 이후 5개월 여 만의 컴백인 시크릿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은 'Letter from Secret' 으로 타이틀곡 포함 네 곡이 수록돼 있으며, 타이틀곡 'YooHoo'(유후) 는 그 동안 시크릿의 히트곡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등을 작업해온 강지원, 김기범 듀오와의 재회작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전효성 티저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전효성 티저 공개, 미모에 물이올랐다" "전효성 티저 공개, 타이틀곡 기대된다" "전효성 티저 공개, 다른 멤버들도 보고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30일 네 번째 미니앨범 'Letter from Secret' 을 발매하는 시크릿은 리더 전효성의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각 멤버들의 티저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