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인성 김민희 소속사 측에서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24일 김민희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김민희와 조인성은 현재 호감을 갖고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매니지먼트 숲 측은 "올 초, 우연한 자리에서 동석하게 됐고 동료배우로서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 받게 된 후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같은 날 조인성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 역시 "본인에게 확인 결과 올해 초 두 사람이 우연히 만났으며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받다가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김민희와 열애 관계를 공식 인정했다.
또 아이오케이 컴퍼니 측은 "현재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앞으로 두 사람에게 따뜻한 관심과 시선으로 지켜 봐 달라"며 "(열애 사실이) 매체를 통해 알려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며 김민희와 열애 인정에 덧붙여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밝혔다.
앞서 같은 날 오전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10여 년간 동료로 지냈던 조인성과 김민희가 최근 연인으로 거듭나 4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조인성 김민희 열애 인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인성 김민희 열애 인정 멋있다. 예쁜 사랑해라", "조인성 김민희 열애 인정 부럽다. 잘 만났으면 좋겠다", "조인성 김민희 열애 인정 쿨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