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물장어구이 전문점으로 전국적인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전망대회관(김포시 월곶면 소재)이 최근 건강은 물론 면역력을 증강시킬 수 있는 민물장어 활력 엑기스(사진)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동의보감'에서 죽어가던 사람도 먹고 살아난다고 할 만큼 최고의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장어는 강과 바다를 오고가는 희귀어류로 강인한 에너지를 갖고 있다. 특히 장마철 천둥번개가 칠 때 물 밖으로 튀어오를 정도로 자기장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석인간'으로 유명한 김수영씨는 이에 착안, 자체 개발한 음이온 물순환 장치로 민물장어가 지닌 고유의 자기장을 배가시켰다. 김수영씨는 70세의 나이로 TV 등에 출연, 52㎏의 물건 등을 아무런 장치 없이 몸에 붙이는 묘기를 선보인 신체자기장 최고 보유자다.
김포염하 민물장어 엑기스는 최첨단 생명공학시스템의 BIO피드백 추출기로 기제(향기), 유재(정유), 윤재(약성)를 나노물질화 고농축 추출한 유효성분 95%의 액상진액으로, 인공첨가물 없이 엄선된 천연재료의 영양성분을 최대한 담았다.
섭취가 용이한 김포염하 민물장어 엑기스는 노약자, 특히 질병으로 기력이 약해진 환자들에게 탁월하며 산후조리중인 산모, 두뇌활동이 활발한 수험생, 체력 소모가 많은 운동선수, 피로에 지친 중년 남성, 갱년기 여성의 피부미용과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다.
특히 컴퓨터, 흡연, 과음 등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각종 공해, 스트레스로 건강관리에 취약한 30~50대 중장년층 면역증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김수영씨는 "건강은 저축이 되지 않는다. 건강할 때 기를 보충해야 한다"며 최고의 면역식품으로 장어활력 엑기스를 추천했다. 김씨는 이어 "절대로 맛있지는 않다. 맛보다는 건강을 선택하라"고 강조했다.
김포염하 민물장어 엑기스는 국내산 민물장어를 비롯해 산수유, 가시오가피, 헛개나무, 복분자, 동충하초 등 엄선된 재료로 현대인의 저하된 면역과 기력 회복에 탁월한 제품이다. 무공해 특수재질의 파우치로 위생 포장돼 있으며 30봉 1박스(13만원)와 60봉 1박스(25만원)로 각각 판매된다.
구매문의:(031)989-0868
/김신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