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윤하가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로 컴백했다.
2일 가수 윤하는 타이틀곡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를 포함해 일곱 곡이 담긴 미니음반 '저스트 리슨'(JUST LISTEN)을 발표했다.
30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살짝 공개된 바 있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는 윤하와 프로듀서 스코어가 공동 작곡한 노래로 어쿠스틱한 연주와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쓰라린 마음을 담았다.
특히 소속사는 윤하가 자신이 작곡한 노래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우기는 처음이라고 귀뜸해 이번 타이틀곡에 자신감을 짐작케 했다.
이날 발매된 윤하의 미니음반 '저스트 리슨'은 나얼, 윤도현, 하림, 린, 스컬, 밴드 칵스, 어반자카파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 제목과 동명의 곡 '저스트 리슨'은 스컬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노래로 힙합과 레게가 어우러진 퓨전 장르이며, 나얼은 '아니야'에 작사·작곡으로 참여했다. 또한 윤도현이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 어반자카파의 권순일은 '바다아이'에, '원 파인 데이'의 하모니카 연주에는 하림이 참여해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윤하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를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자신감 넘칠만 하네",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윤하 자작곡이라고? 역시 실력파",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참여 뮤지션 화려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하는 오는 3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개시한다.
지금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