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혜경 결혼 계획 /연합뉴스
방송인 안혜경이 결혼 계획에 대해 밝혔다.

지난 2일 서울 가양동 CJ E&M 스튜디오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올리브 푸드라이프 버라이어티쇼 '올리브쇼'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안혜경은 결혼 계획에 대해 밝혔다.

이날 안혜경은 결혼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 "결혼은 좋은 사람이 생기면 언제든지 할 생각이 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올리브쇼'는 30~40대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푸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실용적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비교 테스트와 시연,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생활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안혜경은 "살림에 서툰 싱글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체험하고 있다. 관심이 많았던 분야인 만큼 내가 알고 있는 한에서 많이 알려주고자 노력하겠다"고 프로그램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안혜경은 "편의점에서 장보는 것을 좋아했는데 이제는 마트에서 어떻게 장보면 실속 있는지 배우고 있다"며 "많은 여성들이 관심 있어 하는 건강과 푸드, 라이프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생생히 알려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안혜경 결혼 계획'에 네티즌들은 "안혜경 결혼 계획, 좋은 사람 빨리 만나길" "안혜경 점점 예뻐지는 듯" "안혜경 결혼 계획, 좋은 사람 나타나면 바로 결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올리브쇼' 메인 MC는 유호정이 맡았으며 안혜경과 인기 셰프 레이먼킴이 보조 MC로 호흡을 맞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