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준희와 함께 미에로걸을 찾아라' 행사에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고준희 /현대약품 제공

배우 고준희가 현대약품 예쁜 몸매 선발 오디션 행사 '고준희와 함께 미에로걸을 찾아라'에서 심사위원을 맡았다.

고준희는 지난 3일 강남 신논현역 카페도로시에서 열린 이번 오디션에 현대약품 식품마케팅 김성훈 팀장, 모델 에이전시인 모델라인 박응준 대표이사와 함께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장기자랑, 미에로화이바 CF 따라잡기 등 다양한 대결을 통해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못지 않은 경쟁을 펼쳤다.

고준희는 이날 "현직 모델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일반인 참가자들의 아름다운 몸매에 오디션 내내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디션 현장에서 진행된 고준희 팬사인회는 사인과 기념촬영을 하기 위해 모인 수많은 팬들로 북새통을 이루었다. 고준희는 사인회 내내 사방에서 쉬지 않고 터졌던 팬들의 카메라 세례에도 미소를 잃지 않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고준희는 자신의 얼굴이 새겨진 현대약품의 한정판 음료 '고준희 에디션'을 직접 나누어주는 모습을 보이며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고준희와 함께 미에로 걸을 찾아라' 행사 현장 모습은 미에로 페이스북과 트위터(@mierogirl)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고준희는 미에로화이바 모델로 활동 중이다. 또한 현재 MBC'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2AM 멤버 진운과 가상부부로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