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소영 신체나이 /3Park
'뷰티테이너' 한소영 신체나이가 공개됐다.

한소영 소속사는 최근 한소영이 신체나이를 조사한 결과 18세로 판명됐다고 밝혔다.

한소영은 그 동안 팬들 사이에서 '뷰티테이너(뷰티+엔터테이너)', '슬래머(슬림+글래머러스)'라는 애칭을 들으며 연예샛별로 떠올랐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인이 요가 등 자기관리에 열심을 보이는 한소영에게 신체나이를 받아볼 것을 권유했다.

한소영 본인도 신체나이가 궁금했다며 흔쾌히 검사에 임했고, 신체나이 검사 후 18세로 판명되자 본인 뿐만 아니라 주위에서도 "놀랍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한소영은 "그 동안 바쁜 연예 스케줄 속에서도 요가와 같은 운동을 꾸준히 한 덕분인 것 같다"며 "건강한 외모와 함께 연극과 영화 관람, 연기 연습 등 연기력을 인정받는 배우로 팬들에게 늘 최고의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될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소영 신체나이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소영 신체나이, 최강의 슬래머" , "탄력있는 피부와 어린 신체나이 부럽네요, 완벽한 슬래머", "'네일샵 파리스' 잘 보고 있어요, 최강 슬래머 한소영 파이팅" 등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한소영은 얼마전 종영한 '싱글즈2'에서 클라라, NS윤지와 함께 출연하며 해박한 뷰티 정보를 제공해 '뷰티테이너'란 애칭을 시청자들에게 들은 바 있다. 

현재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에서는 순둥이 캐릭터 지수 역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영화 '꼭두각시' 촬영에 전념하고 있다.

▲ 한소영 신체나이 /3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