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천희가 최근 8kg 가량 체중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천희는 22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이하 '시라노'의 제작발표회에서 8kg 가량 체중감량을 감행했던 이유로 소녀시대 수영을 꼽았다.
이천희는 "이전 맡았던 역할이 결혼한 유부남이라 체중 관리를 하지 않고 있었다. 그러던 중 '시라노' 포스터 촬영 때 수영과 나란히 섰는데 살쪄보이게 나오더라. 안되겠다 싶어서 체중 감량을 했다"고 말했다.
이천희는 "현재 8kg 감량에 성공했다. 외모도 그렇고 맡은 캐릭터가 부유한 인물이다보니 '난 원래 멋진 아이야, 멋진 놈이야'라고 생각하는 계기가 됐다. 말도 점잖아지고 평상시 장난도 좀 줄어들었다. 새로운 역할을 만나면서 이천희도 바뀌었다. 쏠쏠한 재미가 있다"가 덧붙였다.
이천희 8kg 감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천희 8kg 감량 힘들었을텐데 대단하네", "이천희 8kg 감량 역시 프로다", "이천희 8kg 감량, 드라마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천희는 극 중 연애조작단 극장 옆 건물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는 마스터이자 과거를 숨긴 미스터리한 남자 차승표 역을 맡아, 공민영(수영 분)을 사이에 두고 서병훈(이종혁 분)과 미묘한 사이를 형성하는 인물로 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