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스트가 7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29일 첫 번째 타이틀곡을 먼저 공개한다고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가 27일 밝혔다.
이날 싱글로 공개될 첫번째 타이틀곡은 멤버 용준형이 작곡한 '괜찮겠니?'로 비스트의 성숙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애절한 곡이라는 게 큐브의 설명이다.
당초 비스트는 이달중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었으나 7월로 컴백 일정을 미루면서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수록곡 한 곡을 먼저 선보이기로 했다.
큐브는 '괜찮겠니?' 공개에 이어 다음달 비스트와 팬들이 함께하는 '뷰티(비스트 팬클럽명) 모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새 앨범의 예고편을 선사하는 차원에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 자리다.
이어 비스트는 오는 7월 단독 콘서트를 통해 새 앨범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큐브의 홍승성 대표는 "무대 위에서 진가가 발휘되는 음악인 만큼 팬들에게 가장 먼저 공개하기 위해 콘서트로 활동하기 시작한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비스트 앨범발매 앞서 신곡공개 "괜찮겠니?"
7월 단독콘서트로 첫 무대
입력 2013-05-27 22:58
지면 아이콘
지면
ⓘ
2013-05-28 17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관련기사
-
비스트 '괜찮겠니?' 재킷 화보 공개, 한층 성숙해진 모습 '카리스마 폭발'
2013-05-28
-
투표진행중 2024-11-22 종료
경기도는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역점사업이자 도민들의 관심이 집중돼 온 경기국제공항 건설 후보지를 '화성시·평택시·이천시'로 발표했습니다. 어디에 건설되길 바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