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종혁 수영 잠복커플 /tvN 제공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가 27일 첫 방송됐다. 제작진은 첫 방송에 앞서 이종혁·수영의 '잠복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은  '시라노 에이전시'의 천재 리더 서병훈(이종혁)과 새롭게 합류한 로맨티스트 공민영(수영)이 처음으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연애조작을 위해 사전답사를 하는 상황을 담았다. 의뢰인(임형준)이 사랑하는 타깃(이윤지)을 분석하기 위해 은밀히 타깃에게 접근 하는 모습이다.

연애조작은 처음이라 심장이 터질 듯 떨리면서도 잘하고 싶은 공민영이 과연 까칠하고 배려심 없는 서병훈의 눈 밖에 나지 않고 미션을 잘 수행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연출자인 강희준 PD는 "마치 '톰과 제리'처럼 티격태격하는 이종혁과 최수영, 두 사람을 지켜보는 것도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두 사람의 연기호흡이 중요한 만큼 각별한 노력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시간 날 때마다 대본을 맞춰보고, 캐릭터 연구를 위해 따로 회의를 할 만큼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쏟고 있다"고 전했다.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랑과 연애에 대한 달달한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이종혁, 최수영, 이천희, 홍종현, 조윤우 등 개성 넘치는 주인공들의 파격변신과 매회 톱스타들이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등장, 카메오 열전을 펼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종혁 수영 잠복커플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종혁 수영 잠복커플 사진 왠지 코믹하다", "이종혁 수영 잠복커플 기대된다", "이종혁 수영 잠복커플 두 사람 연기호흡 어떨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이종혁 수영 잠복커플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