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새론 폭풍 성장.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VIP시사회가 5월 27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렸다. /고대현 객원기자

아역배우 김새론의 폭풍 성장이 화제다.
 
2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 VIP 시사회가 열렸다.
 
이 날 행사에는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손현주 등 주연 배우를 비롯해 배용준, 이지훈, 박지빈, 최강희, 봉태규, 임수정, 고두림, 김현중, 문정희, 김강우, 주원, 김새론, 남보라, 샤이니 민호, 미쓰에이 수지, 오윤아, 이소연, 선우, 차예련, 이요원, 한가인, 조정석, 2AM 조권, 차태현, 서우, 김유정, 여진구, 원더걸스 소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김새론은 꽃무늬 미니 원피스에 킬힐을 신어 가녀린 몸매와 길게 뻗은 각선미가 돋보이면서 성숙한 매력을 뽐내 취재진의 플래시세례를 받았다.
 
한 편 포털사이트에 연재된 HUN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북한의 남파특수공작 5446부대 최고 엘리트 요원인 '원류환'(김수현 분)과 최고위층 간부 아들인 '리해랑'(박기웅 분), 최연소 남파간첩 '리해진'(이현우 분)등 세 명의 요원이 서울의 한 달동네에 파견돼 신분을 위장하고 생활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는 오는 6월 5일 개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