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 /블리스미디어 제공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28일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 제작진 측은 서미도(신세경)의 생일 파티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도의 동생 미준(JB, 임재범)과 절친 은애(박민지), 그리고 막내 똘이(JR, 박진영) 까지 '남자가 사랑할 때' 의 젊은 배우들이 모두 모여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고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서미도의 생일파티 촬영은 24일 서울의 한 호텔 스위트룸에서 진행됐다. 이들은 정겹게 '남자가 사랑할 때' 에 관한 이야기, 패션과 최신가요 등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촬영에 임했다.

제작사 아이윌미디어 관계자는 "또래들이라서 그런지 진짜 생일파티를 하는 것처럼 이야기꽃을 피웠다. 특히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보여줄 연기의 방향성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더라. 흐뭇한 광경이었다" 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 비주얼들이 훈훈하다"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 촬영 분위기가 화기애애해 보기 좋다"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 이번주도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청률 1위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 /블리스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