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고은 몸매 비결. 5일 오전 서울 상암동 CJ E&M에서 열린 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 제작보고회에서 MC를 맡은 배우 한고은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연합뉴스

배우 한고은의 몸매 비결이 화제다.

5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진행된 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배우 한고은은 자신의 몸매 유지 비결에 대해 "불쌍해 보일 것 같아서 내가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지 티내지 않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한고은은 "규칙적인 생활을 한다. 밤 10시 반 정도에 잠자리에 들고 아침 일찍 일어난다. 과다한 음식 섭취는 하지 않는 게 생활화돼 있다"며 "굉장히 피곤한 일이지만 그걸 놓치는 순간 여배우로서 시청자분들의 기대치에 못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엄격하게 지킨다"고 몸매 비결을 설명했다.

또한 한고은은 "휴식기에는 조금 게을러지긴 하지만 단 한 번도 자기관리를 놓은 적이 없다"며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식사 시간을 정해놓거나 주변인들에게 다이어트 사실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고은 몸매 비결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고은 몸매 비결, 날씬한 몸매 이유 있었구나", "한고은 몸매 비결, 자기관리 대단하다", "한고은 몸매 비결, 규칙적인 생활 도전해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송인 한고은이 방송인 이휘재와 함께 MC를 맡은 '다이어트 마스터'는 일반인 도전자들의 바디사이즈를 한 단계 줄여주는 맞춤형 버라이어티쇼다. 7일 밤 11시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