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동엽 나쁜눈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방송인 신동엽이 걸그룹 씨스타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나쁜눈을 선보였다.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10일 오전 씨스타의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눈길을 끈 것은 카메오로 출연한 신동엽이었다. 신동엽은 영상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을 지휘하다가도, 씨스타 멤버들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바라보는 나쁜눈을 잊지 않았다.

소속사측은 "이번 씨스타의 신곡 '기브 잇 투미'에 카메오로 신동엽 씨가 출연했다. 현장 반응이 너무 뜨거워 스페셜 티저 영상으로 공개하게 됐다. 국내 최고의 MC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답게 신동엽 씨가 다양한 애드리브를 연출해줘 명장면이 많이 탄생한 것 같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신동엽 나쁜눈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동엽 나쁜눈 진짜인지 연기인지 모르겠네", "신동엽 나쁜눈 분야에서는 국내 최고일 듯", "신동엽 나쁜눈 정말 흐뭇한 표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스타가 1년 10개월 만에 발매되는 정규 2집의 타이틀곡 '기브 잇 투미'는 지난해 '러빙 유(LOVING U)'로 호흡을 맞췄던 이단옆차기의 작곡에 김도훈의 편곡이 가세했다.

앞서 7일 공개된 '기브 잇 투미'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200만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 신동엽 나쁜눈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