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L 코리아 미란다 커 출연 /tvN 'SNL코리아' 방송 캡처
'SNL 코리아' 미란다 커 출연에 주말안방 극장이 후끈 달아올랐다.

세계적인 톱 모델 미란다 커는 지난 15일 방송된 'SNL코리아'에서 배우 이범수, 엠블랙 멤버 이준과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패러디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미란다 커는 자신이 광고 촬영 중 입을 드레스 디자인을 요청하는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미란다 커는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에 오신 걸 환영한다"며 "이번 미션은 내가 광고 촬영에서 입을 최고의 드레스를 만드는 것"이라고 분위기를 살렸다.

여러 디자이너들이 미란다 커의 선택을 받기 위해 도전장을 내밀었고, 각양각색 의상을 입고 등장 폭소를 안겼다.

특히 이준은 검은색 쫄쫄이 발레복을, 이범수는 영화 '반지의 제왕'에서 올랜도 블룸의 '레골라스'로 변신해 미란다 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결국 미란다 커의 마음을 사로잡은 디자이너는 실제 미란다 커의 남편역을 패러디한 이범수.

미란다 커는 "당신이에요?"라며 "날 구해줬군요. 이제 당신 덕분에 괜찮아요"라고 하자, 이범수는 "그대를 위해 직접 제작했어요"라며 의상을 보여주자, 미란다 커는 "당신이 프로젝트 런웨이 우승자에요"라며 환하게 웃었다.

'SNL 코리아' 미란다 커 출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SNL 코리아 미란다 커 출연 대박이다" , "SNL코리아 미란다 커, 남편도 동반출연?" , "SNL코리아 미란다 커, 예능감 제대로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SNL 코리아 미란다 커 /tvN 'SNL코리아'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