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아연 샤이니 키 /연합뉴스

가수 백아연이 샤이니 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7일 백아연은 올레 스퀘어 드림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어 굿 걸'(A Good Girl)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쇼케이스 현장에서는 백아연의 달콤한 노래와 함께 백아연이 직접 팬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팬들의 장난기 가득한 질문이 쏟아진 가운데 백아연은 재치있는 답변으로 받아쳐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그중 가장 관심을 모았던 질문은 이상형으로 쇼케이스 진행자는 "이건 팬들이 정말 궁금해 하는 질문인 것 같다. 혹시 백아연이 MBC '우리결혼했어요' 에 출연하게 된다면 어떤 남자와 가상 결혼 생활을 해보고 싶나?" 고 물었다.

이에 백아연은 "한 번도 생각해본 적은 없는데.. 꼽자면 샤이니 키 선배님? 웃는 것이 예쁘기 때문이다. 난 원래부터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을 좋아하는데 샤이니 키 선배님이 딱인 것 같다" 고 답했다.

백아연의 답변에 진행자는 "웃는 게 예쁜 남자. 소속사 선배님들 중에도 미소가 아름다운 남자가 정말 많은데 굳이 샤이니 키를 꼽았다" 고 백아연을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백아연 샤이니 키 언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백아연 샤이니 키, 둘이 잘 어울린다" "백아연 샤이니 키, 배아연 이번 노래 대박" "백아연 샤이니 키, 백아연 너무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아연은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백아연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어 굿 걸'(A Good Girl)은 셔플 리듬에 기반을 둔 팝 장르의 미디어템포 곡으로 소년과 소녀의 첫사랑에 대한 순수함과 따스한 소녀적 감성이 듬뿍 담겨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