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성 런닝맨 촬영. 사진은 지난 2012년 7월 아시아투어중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샤알람 스타디움 인근 숙소에서 한국 취재진과 만나 인터뷰를 하고 있는 박지성. /연합뉴스

SBS 김민지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불거진 축구선수 박지성이 '런닝맨' 촬영에 참여한다.

19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관계자에 따르면 박지성은 인천에서 진행되는 '런닝맨' 녹화에 참여했다.

박지성의 '런닝맨' 출연은 지난해 5월에 이어 두 번째다. 당시 박지성은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제2회 아시안 드림컵에 함께 참여한 바 있다. 당시 런닝맨을 통해 예능 프로그램에 첫 출연한 박지성은 소탈한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날 오전 갑작스럽게 박지성과 SBS 김민지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보도된 만큼, 박지성이 이날 '런닝맨' 촬영에서 이에 대해 따로 언급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런닝맨' 제작진 또한 박지성의 열애설에 상당히 놀랐다는 전언이다.

박지성이 참여하는 '런닝맨' 촬영은 지난해와 비슷한 콘셉트로 각종 미션을 통해 아시안 드림컵에 가는 멤버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올해 아시안 드림컵은 오는 23일 오후 5시(한국시간) 중국 상하이 홍커우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박지성이 출연하는 '런닝맨'은 오는 7월 7일 방송된다

박지성 런닝맨 촬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지성 런닝맨 촬영, 따로 언급할까?", "박지성 런닝맨 촬영, 런닝맨 멤버들 반응도 궁금", "박지성 런닝맨 촬영, 방송분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성은 20일 오전 경기 수원월드컵경기장 컨벤션 웨딩홀에서 김민지 아나운서와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