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 할배 3차 티저 /tvN '꽃보다할배' 공식 페이스북
꽃보다 할배 3차 티저 영상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일 tvN 새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여러분 인생은 대체 무엇일까요? 삶에 지친 우리를 돌아보게 하는 '꽃보다 할배' 세 번째 티저를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식당에 모여 담소를 나누고 있는 배우 이순재, 신구, 백일섭, 나영석PD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신구가 막내 백일섭에게 "일섭이 70세 넘지 않았나?"라고 묻자 옆에 있던 이순재가 "70세야?"라며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인다.

이에 신구는 "맨날 애들이냐"고 핀잔을 주었고, 백일섭은 "형, 나는 69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신구는 백일섭의 대답에 "잠깐이다. 잠깐"이라는 짧고 굵은 명언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꽃보다 할배 3차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보다 할배 3차 티저 보니까 본 방송 빨리 보고 싶다", "꽃보다 할배 진짜 재미있을 듯… 방송 기대된다", "꽃보다 할배 3차 티저 보니까 기대된다. 방송 하면 꼭 챙겨 보겠다. 어르신들의 예능이라… 색다른 재미가 있을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꽃보다 할배'는 꽃할배 4인방 신구, 이순재, 박근형, 백일섭이 해외 배낭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7월 5일 첫 방송된다.

▲ 꽃보다 할배 3차 티저 /tvN '꽃보다할배'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