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택연 이연희 웨딩화보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연희와 2PM 옥태연의 웨딩화보가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옥택연 이연희 웨딩화보 너무 예뻐' 라는 제목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옥태연 이연희 웨딩화보' 사진에는 영화 '결혼전야' 에서 극중 약혼자인 이연희와 옥택연이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연희는 옥택연에게 어깨동무한 채 볼에 손가락을 콕 찌르는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옥택연 역시 약혼자 이연희를 손으로 가리키며 익살맞은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극 중에서 이연희는 결혼 직전 나타난 새로운 사랑 앞에 갈등하는 네일 아티스트 소미 역을 맡았고, 옥택연은 약혼자이자 능력 있는 셰프 원철을 연기한다.

'옥택연 이연희 웨딩화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옥택연 이연희 웨딩화보', 영화 기대된다" "'옥택연 이연희 웨딩화보', 비주얼 최강 커플" "'옥택연 이연희 웨딩화보', 생각보다 훨씬 더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연희 옥택연이 출연하는 '결혼전야' 는 결혼식을 일주일 앞둔 네 커플이 겪게 되는 '메리지 블루'(결혼을 앞둔 사람들이 겪는 심리적 불안 및 스트레스를 일컫는 말)를 리얼하게 풀어낸 로맨틱 코미디로 이연희-옥택연 커플을 비롯해 김강우, 김효진, 주지훈,고준희, 이희준, 마동석, 구잘 등이 출연한다. 올 하반기 개봉예정.

▲ 옥택연 이연희 웨딩화보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