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시영 하루 2kg 감량. 사진은 17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더 웹툰:예고살인' 언론시사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배우 이시영. /강승호 기자

배우 이시영이 하루만에 2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다.

29일 방송된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더 웹툰: 예고살인'의 김용균 감독과 배우 이시영 권해효가 출연했다.

이날 권해효는 "이시영이 어제 샌드백만 두 시간 동안 때려서 2kg 체중 감량을 했다더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이시영은 "홍보 활동으로 운동을 못하다 보니 체중이 늘었다. 저희는 체급에 따른 운동이라서 감량하는 것이 습관화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시영의 체급은 51㎏급이다.

또한 이시영은 "어제 55kg이나 나가더라. 키는 169cm다"고 자신의 체중을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시영 하루 2kg 감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시영 하루 2kg 감량, 복싱 시작해볼까?", "이시영 하루 2kg 감량, 이시영 근성있네", "이시영 하루 2kg 감량, 그게 가능하다니 놀랍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영 주연의 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은 인기 웹툰 작가의 웹툰과 똑같은 연쇄 살인 사건이 벌어지면서 그 속에 얽힌 충격적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는 공포 스릴러 영화로 지난 27일 개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