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나믹듀오 7집 ''러키넘버스' 각종 음원차트 1위 최자·개코 저력! /아메바컬쳐 제공
 
 
▲ 다이나믹듀오 7집 ''러키넘버스' 각종 음원차트 1위 최자·개코 저력! /아메바컬쳐 제공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개코, 최자) 7집 '러키넘버스(LUCKYNUMBERS)'가 1일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다이나믹듀오의 7집 타이틀곡 '뱀'(BAAAM)은 이날 공개 한 시간 만에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7집 수록곡들은 엠넷닷컴,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뮤직 등에서 1-10위를 모두 차지하는 일명 '차트 줄세우기'를 하며 힙합 강자 다이나믹듀오의 저력을 과시했다.

또 멜론에서는 수많은 신곡 속에서도 20일 간 차트 1위를 굳건히 지켰던 씨스타의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를 제치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타이틀곡 '뱀(BAAAM)'은 '뱀' 같은 여자에게 휘둘리면서도 그녀를 예찬하는 남자의 심리가 위트 넘치는 랩 가사에 담겼다.

이밖에도 앨범에는 여행을 떠날 때 기내에서 느끼는 두근거림을 담은 '에어플레인 모드(airplane mode)',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하루를 살고 싶은 바람을 담은'거품 안 넘치게 따라줘', 오랜 벗들과 가끔 만나 술 한 잔 기울이는 시간의 소중함을 얘기한 '가끔씩 오래 보자' 등이 수록됐다.

소속사인 아메바컬쳐 관계자는 "보편적인 일상의 이야기들이 감칠맛 나는 랩에 담겨 대중의 공감을 얻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