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문희준과 '정답소녀' 아역배우 김수정이 Mnet '와이드 연예뉴스' 신규 코너 '문희준의 순결한 15'의 공동 진행자로 나섰다.
새코너 '문희준의 순결한 15'는 독특한 콘셉트로 인기를 끌었던 시사 랭킹쇼 Mnet '재용이의 순결한 19'를 '와이드 연예뉴스'에 맞게 바꾼 버전으로 그동안 속시원히 해결할 수 없었던 연예계 궁금증들을 낱낱이 풀어헤칠 예정이다.
특히 김수정은 26살이라는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문희준을 한 번에 제압할 만큼 놀라운 진행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H.O.T.가 누구인지도 모를 정도로 순수한 매력의 김수정은 문희준의 성형 의혹이나 과거 연예인 여자친구에 대한 질문 등 많은 이들이 궁금해 했지만 알 수는 없었던 의혹을 공개해 문희준의 등골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이에 제작진은 "문희준은 18년 간의 연예계 경험을 통한 해박한 연예지식과 순발력을, 김수정은 하얀 도화지 같은 순수함을 갖고 있다. 이 둘의 의외의 조합이 재미있는 시너지를 낼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수정 문희준 MC 발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정 문희준 MC, 26살이나 차이난다니 놀라워", "김수정 문희준 MC, 정답소녀 많이 컸네", "김수정 문희준 공동 MC라니, 호흡이 잘 맞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