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링캠프 한혜진 먹방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방송 캡처
배우 한혜진이 자신이 진행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 먹방을 선보였다.

8일 방송된 '힐링캠프'에서는 자연 요리연구가 임지호가 출연해 '건강밥상' 특집으로 꾸며졌다.

한혜진은 이날 오프닝에서 "제대로 된 먹방을 보여주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임지호는 이날 방송에서 산동잎, 초롱나물, 더덕 주먹밥, 풀코스 닭요리와 참다랑어 요리를 선보였고, 한혜진을 비롯한 MC들은 감탄사를 연발하며 폭풍 흡입했다.

특히 한혜진은 "진짜 너무 맛있다. 고소하고 달콤하고 향긋하다"며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 채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는 이에 "결혼선물로 나무판을 줘야겠다. 축의금과 합판 50장을 퉁치자"며 너스레를 떨었고, 한혜진은 "이걸로 때우려고 하냐"며 발끈해 웃음을 선사했다.

힐링캠프 한혜진 먹방을 접한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한혜진 먹방, 진짜 맛있게 먹더라", "힐링캠프 한혜진 먹방 보고 있는데 너무 먹고 싶었다", "힐링캠프 한혜진 먹방, 하정우 뺨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힐링캠프 한혜진 먹방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