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정오 공개된 그룹 비스트의 2집 타이틀곡 '섀도우(Shadow)'가 멜론, 엠넷닷컴, 벅스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8개 음원차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었다.
1년 만에 정규 2집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Hard to love, How to love)'로 돌아온 비스트는 다수의 음원차트에서 '하우 투 러브(How to Love)', '비 올라이트(Be Alright)' 등의 수록곡을 10위권 내 진입시켜 '음원 강자'임을 입증했다.
또한 비스트 정규 2집은 일본 최대 음반 체인인 타워레코드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3일째 종합 예약 판매 부문에서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저력을 과시했다.
비스트 'Shadow'는 빛이 사라지면 함께 사라지는 그림자처럼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멀어져 가는 애틋한 마음을 담은 서정적인 댄스곡이다.
이 밖에도 멤버 용준형이 전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한 앨범에는 일렉트로닉 사운드 곡 '너는 나빠',앨범 발매 전 온라인에 먼저 공개해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발라드곡 '괜찮겠니' 등이 수록돼 팬들의 귀를 행복하게 했다.
비스트 'Shadow'를 접한 네티즌들은 "비스트 Shadow, 대박날 듯", "비스트 Shadow, 기대한 보람이 있네", "비스트 Shadow, 뮤직비디오 중독성 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20-21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뷰티풀 쇼'를 통해 'Shadow' 첫 무대를 공개한다.
